-체험단후기-

[어바웃미]ABOUT ME / 레드 레시피 수퍼 클렌징 밤 리얼 후기

MinTaCat 2016. 2. 14. 11:35




1월 29일날 받은 제품을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는


moon_and_james-42 








클렌징티슈, 크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다양하게 사용하고있지만 클렌징 밤??


시중에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봤지만 고체화시킨 클렌징제품은


개인적으로 처음사용해보는거라 ㅇㄴㅇ...






화장에 대해 24살 먹고나서야 하나하나


자세히 공부해나가고있는 나로서 클렌징이 화장에서


가장 중요하다는걸 듣고나서 화장품보다


클렌징제품과 마스크팩같은 맨얼굴 관리 제품이 더 많은거 같다 ㅋㅋㅋㅋ









처음본 느낌은 뭐랄까 음 


양초같은 느낌이 강한데


냄새도 살짝 양초같은 ㅋㅋㅋㅋ



 



 


우와 ㅋㅋㅋㅋㅋ


마사지하듯 문지르니까 녹으면서 지워지는 느낌이


신기해 ㅋㅋㅋㅋ


고체라서 다른곳에 가지고다닐때


용기가 터지더라도 전부 없어지는건 방지할 수 있겠다 ㅋㅋㅋㅋ


하지만 틴트쪽이 발색이 너무 강한 색이라 그런지 완전 꺠끗히는 지워지지 못했다.


하지만 얼굴의 색조화장들은 전부 깨끗이 지워졌으니 나는 만족!!


이로서 나의 틴트의 발색력을 내눈으로 다시 확인한거긴한데


왜 그렇게 혀로 낼름거리면 다 먹어지는건지....



클렌징워터는 솜에 뭍혀 닦으면 좀더 세세한 곳을 닦을 수 있고

좋은 제품을 고르면 따로 폼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이점이 있는거 같다


클렌징밤은 고체라 원하는만큼 덜어 사용할수있고 흘러내리지 않아

금방 없어지거나 하지 안아서 손만 있어도 충분히 문질러주면 왠만한건

다 지워지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