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먹방 후기

-[전남]광주 충장로 돈부리바쇼 규동,덮밥 맛집 줄서서먹어야될수도...고기는 불맛-

MinTaCat 2016. 6. 5. 12:34

#광주맛집 #일본식맛집 #돈부리바쇼 #충장로맛집 #메가박스근처맛집



정말정말 오랜만에


우리 챠리 친구분들이 먼곳에서


오신다기에 시내에서 맛있는곳을 찾다가



뭐 딱히 특이하지는 않지만 내가


먹어본 집중에 그래도 정성껏


그리고 상위탑클라스에 올라올만한 집을 생각하다가


다시 한번 찾게된 돈부리바쇼


0123

여전히 전부 맛있어보이는


그리구 전보다 인기가 많아져서


점점 사람이 많아지고있는 ㅠㅠㅠ


인기가 많아져서 여기가 오래가면 좋지만


사람이 많아지면 그만큼 요리가 나오는 시간이 길어진다는...



이렇게 4메뉴 시키는데만 기다리는데 1시간은 걸린듯...


기다리면서


돼지를 지금 도축하고있냨ㅋㅋㅋ

병아리를 닭으로 키우고있냨ㅋㅋㅋㅋ


ㅠㅠ내가 추천해서 온곳이라서


전에는 생긴지 얼마 안되서 이렇게 사람이 많아질지 몰랐...


확실히 맛있는곳이라서 데려왔는데


겁나 오래기달려야했다는 ㅠㅠ


01


스폐셜 에비동


14000원


에비가츠동과 다르게 가츠(돈가스)가 빠지고


왕새우튀김 2개가 올라간 덮밥


거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얹은 새우가 진짜 엄청 큰데다가

살도 통통하고 양도 엄청많고 튀김이 살아있어서 바삭바삭한 에비동


막 가운데는 빈거 아니냐

농담하면서 먹다가 진심 맛있다며 배부르다면서

결국 다 먹었던 그 에비동

0


스폐셜 오야꼬동


9000원


난 면류를 먹어서 오야꼬동이 뭔가했더니

아래 설명 읽어본 챠리 지인분이


부모와 자녀가 같이있는 음식...

이라...고...ㅎㅎ...


겁나 잔인해


닭과 달걀이 같이 있으니 뜻그대로하면 정말 맞는 말이긴한데

뭐 어쩃든 애도 역시 맛있었다는!


고기를 쎈불에 막 확확!! 볶아서

불맛이 살아있고 돈부리바쇼의 스폐셜소스를 사용해서

이 역시 배부르지만 계속먹게되는 마성의 맛!

0

부다라동


9000원


아니 이게 내가 먹은건데


저번에 왔을때도 이거 먹었느데


규라동 먹는다는게 이걸 또 시킴

절대 맛이 없었다는건 아니구


ㅠㅠ 규라동 먹겠다고 다짐해놓고 까먹었..


오늘도 부다라동은 부라다동이라고 잘못주문해서 ㅋㅋㅋㅋ


고기의 불맛과 그 크기는 역시 나를 실망시키지 않고 국물역시

달라지지 않은 최고의 맛



에비가츠동


13000원


우리 챠리가 먹은 에비가츠동


스폐셜에비동과 다르게


왕새우튀김하나와 돈까스가 같이 나오는 덮밥


와 진짜 돈까스 고기가 안에 육즙이 넘칠정도로 두툼하구

양념이 잘 베서 질기지도 않는게 몆번씹으면 다 분해


-------------------------------------------------------------------------------------------


메가박스 옆에 엄청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야하지만



인기가 많아진 탓에ㅠㅠ 힝


게다가 주방장님의 장인정신이 얼마나 또 대단하신지


아무리바빠도 그 불맛과 맛이 전혀 변하지 않는다는것

막막 저렇게 불쇼도 볼 수 있어서


그냥 저게 계속보일때마다 막 우와우와거리고그랬ㅋㅋㅋㅋ



여기서 더 인기 많아지면...다음엔 줄서서 먹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