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먹방 후기

-[전남]저렴하고 간단하지만 다양한 광주 동구 동천마을 *아리랑 수제 핫도그*

MinTaCat 2016. 6. 7. 23:20

#핫도그 #수제핫도그 #핫도그맛집 #사먹는간식 #간식후기

남자친구랑 그냥 산보좀 하다가


근처에 수제 핫도그집 보여서 들어가본ㅇㅅㅇa


딱히 신기하다기보다


보통 핫도그는 분식을 전체적으로하는

곳만 가봐서


핫도그를 주메뉴로 수제로 만드는

집을 내가 처음 봐서


본 김에 들어가보기로 해봤다 ㅋㅋㅋ

원래 안에 내부도 동영상으로 찍었는데


삭제해버렸나봐 ㅠㅠㅠ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았고


안에 들어와서 메뉴주문하고 기다릴수있을정도?


의자있긴한데 탁자가 음슴

챠리는 체다치즈 핫도그랑


나는 콘 아이스크리무


체다치즈 핫도그 2000


콘 아이스크림 1000

01234


핫칠리,허니머스타드,체다치즈,치즈머스타드


핫도그를 받아들고 나와서


앞에 진열된 여러가지 소스를 

요로코롬 샤방하고


맛있게 뿌려주면 된다


아마 설탕도 달라고 하면 주시지 않았을까


그냥 우리는 있는 소스에서 골랐지만

롯데리아의 500원짜리 소프트콘보다


훨씬 맛있음 맥도날드아이스크림보다는 맛없음


하지만 양과 맛은 딱 1000원은 받을만하다 라는 맛에



얼음알갱이들이 아삭아삭 씹히는게 또 빙수아이스크림

먹는거 같은 기분이라서 더 시원했긔


가게 앞에 있는 아리랑 수제 핫도그 모형 ㅋㅋㅋㅋㅋ


처음에 그 돌려서 잘라먹는 고기인줄 알았는데 모형이었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