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후기

-[좋은데이] 이벤트 당첨 귀여운 물품들 종이 3D VR

MinTaCat 2016. 6. 6. 16:11

#이벤트당첨 #좋은데이 #페이스북이벤트 #좋은데이이벤트


[좋은데이]'ㅅㅈ'가 들어간 친구 태깅 이벤트 당첨자



병원에 입원해서 원래 2일전에 온건데

이제야 겨우 받아옴 ㅋㅋㅋ



뚜둔!!!


오픈!!


01234



간식이랑

보틀이랑

겁나 귀엽게 생긴 빨대

그리구 물티슈2개

그리고 왠 박스(?)



(처음엔 접어서 정리함 만드는줄....)


핡핡


나 보틀 완전 좋아하는데

병모으는거랑

보틀 받는거 겁나 젛아함


자 이제 박보영이 그려진

저 좋은데이를 만들어보도록 한다



뭔 렌즈같은게 껴있는게

정리함이 아님을 알음



요게 스맛폰으로 VR영상 다운받아서


VR영상 보는 장난감 박스


였던 ㅋㅋㅋㅋ



이런모양에서


문을닫기전 스맛폰에 VR영상 앱깔아주고


저기에 맛게 끼워맞춘다면 찍찍으로 문닫은거 고정시켜주고 보는거 ㅋㅋㅋㅋㅋ



이걸루 별자리앱 깔아서 봄 ㅋㅋㅋ


처음하는 사람들은 되게 어지럼증느낀다는데


사촌 언니네 집에서 VR게임을 손쉽게 마스터하고 온지라


그냥 신기방기한 아이템 하나 얻었다구 생각ㅇ>_<ㅇ




좋은데이 이벤트 당첨으루 재밌는 장난감 얻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