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event

-넥슨모바일게임 ,3d게임 [슈퍼판타지 워]-

MinTaCat 2015. 11. 9. 11:56


오랜만에 온라인게임이하고 싶어서


돌아다녔지만 요새 온라인게임이나 모바일이나


다 비슷비슷한게 다 똑같더라구요


이번 소개할 게임도

솔직히 그렇다할 특별함을 갖춘 게임은 아닙니다.


[슈퍼판타지 워]



안타깝게도 게임실행 주인은

게임을 대부분 무음으로해서...



일단 굉장히 로딩시간이 긴건

3d 게임의 살짝 불편함이 있긴하네요


음...제 폰이 개인적으로 좀 오래된거라서 그런걸수도 있구옄ㅋㅋㅋ



로그인의 선택의 폭을 조금 넓힌게

눈에 보이네요




일러스트를 잘 재현화 시킨

3d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끔 일러스트와 3d가 서로 너무 달라서

광고보고 했는데 육두문자가 나오는 경우도 가끔 있었으니까요


이런부분은 꽤 살짝 세심한 배려로 보이네요



저는 한지 얼마 안되서

튜토리얼 모드이긴 합니다만.

캐릭터들도 귀엽고 너무 스킬역시 너무 화려해서

눈을 해치지 않는 

적당한 스케일의 화려한 스킬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게임은 얼마나 갈지는 모르지만

일단 한번시작하면 끝을 보려고 폭풍캐시질은 아니지만

꾸준히 하는 끈질김을 가지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으니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캐릭터를 모으고 변신시키는 시스템은

본인이 보기에 나름 한때

한창 카드게임을 주름잡았던 확산성 밀리언아서

를 생각나게 하는데요 저도 그 유저였어서 그런지

이런 방식의 캐릭터수집에 흥미를 느꼈는지도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