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먹방 후기

-[전남 광주]월곡동 맛집!!진심을 담은 따뜻한 국수 건강한 보약국수-

MinTaCat 2016. 12. 21. 21:26

#광주 맛집 #광주 월곡동 국수맛집 #국수맛집 #보약국수 #약국수




진심을 담은 국수

보약국수




가게는 그렇게 넓지 않은데

들어가서 조금 놀랐던건 나이 지긋이 드신 두분이 계셨는데

너무 인테리어가 정감가면서 너무

따뜻한 느낌을 잘 살려놓은 인테리어가

혹시ㅋㅋㅋㅋ 자녀분이 인테리어 관련된 분들일까???



걸려있는 메뉴판 또한 너무나도 분위기와 어울리는

예쁜 캘리그라피 느낌이 정말 잘 어울렸다.



인테리어인지 사용하시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뭔가 있어보이는 ㅋㅋㅋㅋㅋ



그리구 물을 셀프로 먹을 수 있는곳에

너무 예쁘게 놓여있는 구운계란!

하지만 무료는 아니라는거~~!!ㅋㅋㅋㅋㅋㅋ

500원이에용~~~



크으~~~~

정말 정성을 다해 보약처럼 정성으로

끓인다는 보약국수~!







고명이 음....
쑥이 아니라 뭐라했는데...

무튼 딱 봐도 진해보이는 육수와

예쁘고 정성스레 그리고 딱봐도 건강해보이는 고명
고명이 음....
쑥이 아니라 뭐라했는데...

무튼 딱 봐도 진해보이는 육수와

예쁘고 정성스레 그리고 딱봐도 건강해보이는 고명

고명이 음....
쑥이 아니라 뭐라했는데...

무튼 딱 봐도 진해보이는 육수와

예쁘고 정성스레 그리고 딱봐도 건강해보이는 고명
고명이 음....
쑥이 아니라 뭐라했는데...

무튼 딱 봐도 진해보이는 육수와

예쁘고 정성스레 그리고 딱봐도 건강해보이는 고명
고명이 음....
쑥이 아니라 뭐라했는데...

무튼 딱 봐도 진해보이는 육수와

예쁘고 정성스레 그리고 딱봐도 건강해보이는 고명
고명이 음....
쑥이 아니라 뭐라했는데...

무튼 딱 봐도 진해보이는 육수와

예쁘고 정성스레 그리고 딱봐도 건강해보이는 고명


왕만두는 직접 빚으신걸거야...

너무 비슷한 만두모양이 많아서 ㅎㅎㅎ

아니면 말지 ㅇㅅㅇ







더 시키고 싶은 욕망이 피어나리




우리 보다 먼저온 테이블에서 국수 육수를 남기니

아주버니께서 육수가 진짜 보약인디 이러시더라
(하지만 여자분은 배불러서 못드시겠데염)

우리 챠리 아주 그냥 벌컥벌컥~!!!!
했는데 양이 많아서 조금 남김 ㅋㅋㅋㅋㅋ

정말 속 편해질거 같은 진하디진한 육수였다.




그리고 아주머니께서 직접 만드신


식혜!!


(식혜 개 짱 맛이떠!!! 국수먹은 후에 정말 잘 어울리는 음료라고 생각한다)


하아~~~


정말 맛있었구 꼭 다른 메뉴도 먹으러 오고 싶은 그런


약국수집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