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후기

[전남 광주] 수완지구 스크린야구장 - 리얼야구존 -

MinTaCat 2016. 1. 9. 08:51

#스크린야구장 #스크린야구 #스크린야구창업 





처는 남자친구와

야구 완전 좋아하는 동생

그리고 그의 친구

저까지 4명이서 갔습니다>_</







지도에는 IBK기업은행이 크게 나타나

있어서 자칫 건물이 헷갈려 들어갈 수 있겠더라구요 = =;;


IBK보다는 육교 옆 하나은행옆이라고

하는게 좀 더 알아먹기 쉽겠다 라는 생각을 하며


누가 봐도 엄청큰 가게를 못찾아서 헤매고

다닌 1人



puuung_01-17






이날 밖에 완전 추웠습니다 ㅠㅠ

남자친구도 전대에서 이쪽오느라 길 못찾아서 해메구


구석땡이에 있는것오 아닌

대빵만하게 뙇!!!! 있는데 ㅋㅋㅋㅋ


동생이랑 남자친구 기다리는데 위에서

사람들이 계속 오르락 내리락하는게


되게 인기있는 곳이구나...생각했습니다.




야구하면서

기다리는 사람들은 사람들

입심심하지 말라고


과자랑 팝콘


팝콘은 유리창에 (3000원)

이라고 써있습니당 ㅋㅋ


과자는 뭐

쌀거라고는 생각 안해요 ㅋㅋㅋㅋ







다양한 맥주와 안주


음료순는 딱히 이름을 다 적어놓은거 같진 않네요


ㅇㅅㅇ



가격표찍는걸

까먹어서 만듬 ㅇㅈㅇa


평일 낮시간 오후 5시 이전 입장시 30%면


메이저는 34300원

마이너는 31500원




안쪾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가면

쉬는공간과 화장실이 구비되어있구



 

휴식공간의 반대편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대략 방은 5개..?


아마?


저기 들어가는 사람들이 제 일행으로 저도 한번

따라 들어가보겠습니다.





사진찍을거라고 그렇게 말했건만..-_-


마음이 참 급한 내 동생...ㅎ


예전 다른곳에서 스크린야구장을 다녀오고


꼭 꼭 다시 스크린야구 완전하고 싶다고 말해서


원래 잘 안따라나서는 애가 아주 적극적으로 참여해줘서


뿌듯...(코슥)









금연구역입니다.


여기서 술은 먹을수 있지만 술먹은 사람을

타석에 세우지마세요.


6세 이하 혼자서는 절대 사용 금지


근데 가끔 너무 놀이에 빠져서 다치는 사람이 꼭 생기죠...

절대 그런일 안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니까 안전규칙이랑 주의사항은 꼭 읽어보세요.



남녀혼성파티로 오면 여자방망이를 따로줍니다.



결려있는 두개는 두개다 남자거구


여자가 들기엔 확실히 완전 무겁습니다.



스크린골프만 밖에서 몆개 보다가 스크린야구장

에서 야구하니까 우와....


깔끔한데다가 공치는 소리가 너무 리얼해서

4명이서 그냥 막 신나서 악지르고


감정몰입하고 ㅋㅋㅋㅋ



나 하는거 찍어달랬더니 요따구로 찍어서

그냥 이거 다음부터는 안나옴 ㅋㅋㅋ




옆에 이건 뭐 관람하는 기계인줄 알았는데

이거 수비 조정하는 기계에요.


처음에 마우스랑 키보드있는줄 모르고 터치터치하다가 반응이

없길래 뒤져보니까


아래 키보드랑 마우스가 발견 ㅋㅋㅋ


근데 문제는 봐도 뭔지 몰름 ㅋㅋ 결국 야구좀 아는 동생만 조작함



근데 잘하는 사람이 동생밖에 없고


스크린 야구는 처음인 저희들은

그냥 감잡는 대만 절반쓰구..-ㅅ-


동생 동생친구

남자친구 나


이렇게 2:2 했는데


여차저차하다가 저희가 이겨버림 ㅋㅋㅋㅋㅋㅋ

감을 빨리잡아버림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지금 SNS이벤트 하고 있으니까 꼭 꼭

반드시 참여하세요






*본 포스팅은 리얼야구존에서 무료로 장소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