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후기

시빌워 피했으면 1위했을 한국영화 -시간이탈자-

MinTaCat 2016. 5. 2. 22:22

#영화 #데이트 #시간이탈자 #yes24 #한국영화







이벤트 당첨으로 시간 이탈자를 보게 되었다





정말 아무 기대 안하고 무슨 내용인지 예고편도 보지 않은체


남자친구랑 그냥 이벤트 당첨됬다며


무료 영화라고 그냥 신나서 갔던 영화 ㅋㅋㅋㅋ



한국 SF는 딱히 큰 기대를 안하는 편이라....


http://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24025&mid=30189


뭐 살인이다 그녀를 살려야한다라길래

지레짐작 그냥

추격 스릴러 이런거겠지 했는데....




이겈ㅋㅋ

이러 러브물 입니다..러브 SF물....

내용이 그렇게 알차거나 하지는 않는데

카메라 앵글을 사용하는것,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함..ㅠㅠ
(지극히 개인적인생각)


감상평
시빌워가 나와서 너무 심각하게 큰 차이로2위로 밀린영화....

날보러와요랑 비교하자면
비교도 안될정도로 재밌던 영화


그리고 중간중간 안타까운 장면이 자주 나와서
가슴이 콩닥콩닥 거리면서
뭉클했던 영화로 짧고 간략하게 설명하겠다.


영화가 다 끝나고 집에서 곰곰히 생각하면
조금씩 뭔가 빈틈이 많은 영화이지만

그런것도 용서해 줄 수 있을만큼

사랑하는 여인을 향한 두사람의
투혼이 너무 잘 나타난 영화라서

연인끼리가면 정말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가 아닐까 싶다.